A: 주문 번호와 반품 사유를 제공하여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. 그런 다음 반품이 필요한 제품의 사진을 몇 장 찍어주세요. 새상품인지는 사진을 통해 확인하겠습니다. 제품에 얼룩이나 손상이 있는 경우 전액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 모든 것이 정상이면 24-72시간 이내에 반품 및 환불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Q. 제품을 반품할 수 있는 날은 며칠인가요?
A: 패키지에 서명한 지 90일.
Q: 반품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A: 구매자는 반품 배송비를 별도로 부담해야 합니다.
Q: 판매자가 패키지를 발송한 경우 환불을 신청할 수 있나요?
A: 아니요. 창고에서 패키지를 보내기 전에 환불을 신청하십시오. 그렇지 않으면 구매자가 반품 배송비를 별도로 부담해야 합니다.
Q: 환불은 언제까지 받을 수 있나요?
A: 1-30일. 환불 금액을 받는 시간은 주로 시스템에서 환불을 완료한 후 은행 처리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.
Q. 사용하지 않은 제품의 반품 및 교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A: 미사용 제품의 경우, 주문일로부터 12개월 이내의 주문에 대해서만 반품 및 전액 환불을 지원합니다.
Q: 환불은 어디로 반환됩니까?
A: 환불 금액은 원래 방법에 따라 페이팔 또는 신용 카드로 환불됩니다.
Q: 반품 주소는 어디입니까?
A: 중국 광동성 선전시 바오안구 Xixiang Street Dongfang Business Building 7층 (연락처: Ryker)